미디어거북이

[영화] 미니언즈2 관람 후기 (스포X)

기획쟁이 닌자거북이 2022. 7. 26. 15:42
728x90
반응형
 
미니언즈2
오랜마니언!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평점
6.6 (2022.07.20 개봉)
감독
카일 발다
출연
스티브 카렐, 타라지 P. 헨슨, 양자경, 피에르 코팽, 루시 로리스, 장 끌로드 반담, 줄리 앤드류스, 돌프 룬드그렌, 대니 트레조, 알란 아르킨, 러셀 브랜드, 르자

 

 

★★★★☆
익숙한 스토리와 귀여운 캐릭터로 관람 내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

 

전번에 리뷰했던 <외계+인 1부>와 동일한 개봉일인 2022년 7월 20일,

애니메이션임에도 작성일 기준 일일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말이라 어린이 관객이 많을 줄 알았으나, 홍대CGV의 경우 성인들만 있었다. 

 

[관람 개요]

- 일시: 2022년 7월 23일(토)

- 장소: 서울 홍대CGV 

 

<미니언즈2> 포스터(2022)

[영화 개요]

-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 코리아(유)

- 감독: 카일 발다

- 주연: 피에르 꼬팽(밥/케빈/스튜어트/미니언즈), 스티브 카렐(그루)

 

<미니언즈2> 스틸컷

 

2007년 <슈퍼배드>를 시작으로 대중에게 나타난 미니언즈는 특유의 엉뚱함과 귀여운 외계어에 사랑을 받아왔다. 

<미니언즈1> 이후 거의 7년 만에 찾아온 이번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20대 성인들도 찾게 하였다. 

이번 작품의 배경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이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미니언즈의 미니 보스 초등학생 '그루'를 찾는 걸로 스토리는 진행된다. 

<미니언즈2> 스틸컷

애니메이션 중간중간 뭔가 다른 영화 작품에서 본 것 같은 장면들이 패러디되어 등장한다. 이런 익숙한 씬에서 미니언즈의 유머러스한 색을 입히니 관객들의 웃음은 쉴 틈 없이 자아냈다. 

특히 귀여운 미니언즈의 행동들을 보면서 현장에 있는 20대 초반의 여성 관객들은 '아 너무 귀여워'라는 말을 끊임없이 내뱉기도 하였다. 나 역시도 미니언즈의 귀여움에 이기지 못하고 푹 빠졌었다. 

 

<미니언즈2> 스틸컷

이번 작품의 또 하나의 특징은 아시아 문화가 애니메이션에 배어 있다는 점이다.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에서 쿵후를 배우고, 이번 작품의 핵심 아이템인 '조디악 스톤'은 12주신을 기반으로 악역과 싸우기도 한다. 우리의 미니언즈들은 과연 12주신 중 어떤 동물일까? 여기서 깜짝 친구도 탄생한다. 

 

<미니언즈2> 스틸컷

아무 생각 없이 웃으면서 킬링 타임 할 수 있는 작품이 필요하다면 이번 <미니언즈2>를 추천한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영화관을 방문한다면 더욱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